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제로페이 쓰고 뉴욕 가자’ 이벤트... 왕복항공권 등 증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 박영선)는 모바일 직불결제(제로페이) 사용 활성화를 위해 이달 10일~16일 7일간 ‘제로페이 쓰고 뉴욕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제로페이의 결제 활성화 계기 마련차 진행됐던 일본 여행 이벤트에 이은 2번째 행사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중 전국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결제를 인증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결제내역(금액과 13자리 거래일련번호)이 포함된 사진을 제출하여 응모하는 방식이다.

사진 제출이 불가능할 경우 거래일련번호를 직접 작성하는 것으로 대체할 수 있다.

이벤트페이지(www.제로페이이벤트.com 또는 www.zeropayevent.com)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뉴욕 왕복항공권 및 현지 투어와 KCON 2019 NY 1일 입장권이 제공(1인 동반 가능)된다.

이외 3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10만원, 500명에게는 온누리상품권 3만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제로페이 가맹점은 공식 홈페이지(www.zeropay.or.kr)의 ‘가맹점 찾기’ 혹은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제로페이’를 검색해 찾을 수 있다.

중기부 측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의 전국 4만 3천여 편의점이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등록되어 있어, 편의점에서도 손쉽게 제로페이로 결제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민영 기자 min@kyunghyang.com

최신 뉴스두고 두고 읽는 뉴스인기 무료만화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