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웨딩1번지 ‘웨딩·혼수박람회’ 15일 개최…다양한 혜택 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5~16일 서울 파크하비오 호텔서 열려

이데일리

(사진=웨딩1번지)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웨딩홀 섭외부터 허니문에 이르기까지 간편하게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웨딩컨설팅 전문 업체 웨딩1번지가 주최하는 ‘웨딩·혼수박람회’가 오는 15~16일 서울 송파구 파크하비오 호텔에서 개최된다.

결혼준비 시작 단계인 웨딩홀 섭외,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을 비롯해 신혼여행, 예물, 예복, 한복, 신혼 가전 외에 다양한 혼수에 이르기까지 한 번에 결혼준비를 실속형 박람회로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행사에는 웨딩1번지와 제휴를 맺고 있는 200여 곳 이상의 웨딩 업체는 물론 그동안 결혼박람회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수입 웨딩드레스도 참가해 예비 신랑 신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웨딩홀 최대할인 600만 원, 스튜디오 촬영,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세트 상품인 ‘스드메 패키지’ 최대 90만 원, 허니문 최대 150만 원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해 결혼준비 예산 줄이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마트 혼수전용 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 원 캐시백, 하이프리드 가입 시 최대 200만 원 지원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 방문객 전원 결혼준비 필수아이템 웨딩 일기장과 블루투스 삼각대 셀카봉 등을, 12시 이전인 오전 조기 방문 고객에게는 핸디형 스팀다리미, 올스텐 칼블럭 6종 세트, 텀블러 가습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그밖에 참여 혼수업체가 상담 시 제공하는 상품과 계약 시 제공되는 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다. 에어프라이어, 호텔숙박권, 토리버치 가방과 지갑 등 박람회에 참여한 고객들이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웨딩1번지 관계자는 “지난 박람회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의 요청과 방문객들의 응원에 힘입어 감사의 마음을 담아 6월 웨딩1번지 웨딩·혼수 박람회를 업그레이드 해 준비했다”며 “사전에 검증한 신뢰 있는 웨딩 업체를 선정해 누구나 믿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기획했다”고 밝혔다.

웨딩1번지 6월 웨딩·혼수박람회는 웨딩1번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통해 모바일 초대장을 받고 참여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