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네이버 온스테이지, 표예매 시작…28일부터 이틀간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진영 기자 = 네이버 온스테이지가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 레이어57에서 ‘온스테이지X’ 크리에이터 팝업 스테이지를 열고 네이버 브리라이브(VLIVE)로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티켓은 이날 오후 5시부터 전석 무료로 네이버 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살 수 있다. 온스테이지X는 음악에 대한 새로운 접근을 시도하는 온스테이지2.0의 일환으로 단순한 라이브 공연에서 나아가 실력 있는 창작자들의 영감의 원천이 되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데 그 의미가 있다.

이번 온스테이지X는 음악을 시각화한 이미지를 공간, 무대, 전시, 체험 등 창작 콜라보 협업을 극대화 시키는 데 주력했다.

이번 온스테이지X 공연은 1일차 ‘싱어송라이터’와 2일차 ‘힙합&알앤비’로 나눠 진행된다. 28일(금) 1일차에는 이진아X그라폴리오 째찌, 구원찬X헬로!아티스트 박광수, 로파이베이비X그라폴리오 철규 콜라보 라인업, 29일(토) 2일차에는 베이빌론X그라폴리오 명민호, 히피는 집시였다X그라폴리오 마빈킴, 제이클레프X그라폴리오 고주연이 참여한다.

온스테이지X를 준비한 공간 크리에이터 최도진은 "‘음악은 사운드’라는 본질적인 주제로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창작 콜라보레이션에 중점을 뒀다"라면서 "함께 참여한 창작자들이 제안하는 공감각적인 경험을 모든 관람객들이 충분히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mint@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