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함양군-농협은행, 함양사랑상품권 판매 대행점 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서춘수 함양군수(왼쪽)가 10일 군청에서 농협은행㈜와 함양사랑상품권 판매 대행점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함양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현섭 기자 = 경남 함양군은 10일 군청에서 함양사랑상품권 발행을 앞두고 농협은행㈜와 함양사랑상품권 판매 대행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서춘수 함양군수, 김우식 농협은행㈜ 함양군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상품권 판매 및 환전 업무에 차질이 없도록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판매대행점은 함양사랑상품권의 보관·판매·환전·폐기 등의 업무를 대행하게 되며 군민들의 구매 편의와 가맹점의 환전 용이성을 높이기 위해 농협 17개지점이 참여해 군내 전 읍·면에서 상품권 거래가 가능하다

오는 19일부터 시중에 유통 예정인 함양사랑상품권은 군민을 위한 균형발전을 목표로 한 민선7기 서 군수의 주요 공약사항 중 하나이다.

골목상권·소상공인·전통시장 등에서의 소비활동 촉진으로 지역내 자금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도모하는데 크게 일조할 것으로 기대된다.

함양사랑상품권은 1000원권, 5000원권, 1만원권 등 3종류로 유통돼 평상시 판매금액의 5%를 할인하고 설·추석 명절 10%, 전통시장은 음식점, 주유소, 이·미용업소, 약국, 의원 등 가맹점으로 등록된 업소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가맹점은 군 일자리경제과 또는 읍·면사무소에서 신청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