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LG전자, ‘LG트롬 스타일러, 여름 호캉스룩 스타일링 클래스’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LG전자는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마마무 화사와 함께 ‘제7회 LG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를 10일 오전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열린 이번 LG 트롬 스타일링 클래스는 가전 업계에서는 처음 선보인 체험형 행사로 지난 2018년부터 매 시즌 다양한 패션 트렌드와 함께 일상에서 유용한 의류관리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으며, 올해 7회째를 맞았다.

‘여름 호캉스(호텔 바캉스)룩’을 주제로 열린 이번 클래스는 패션 인플루언서 70명을 초청, 소녀시대, 이민정, 정혜영 등 국내 톱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로 유명한 서수경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걸크러쉬의 면모를 뽐내는 마마무 화사가 함께했다. 두 멘토는 여름 호캉스룩 스타일링으로 격식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갖춘 ‘라운지 룩’, 패턴, 액세서리 등으로 포인트를 살린 ‘썸머 파티룩’, 로브, 오프숄더 등을 활용한 ‘바캉스 룩’의 3가지 코디법을 소개했다. 또 현장에서는 서수경과 화사가 추천한 호캉스룩을 착장한 모델들의 강렬한 런웨이 무대도 준비됐다.

또한, 행사에서는 LG 트롬 스타일러를 이용한 의류관리법은 물론 의류관리기의 필요성에 대해 소개했다. LG 트롬 스타일러는 분당 약 200회 옷을 좌우로 흔들며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행어’ 기능과 물로 만든 ‘트루 스팀’ 기능으로 각종 미세먼지와 유해세균을 제거하고 최대 99.9%까지 살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실내 제습 코스를 활용하면, 10리터까지 실내 습기를 제거할 수 있어 제습기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눅눅한 실내 공기를 보송하게 관리해준다.

LG전자 측은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 기획 의도에 대해 “덥고 습한 여름철, 올바른 의류 관리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이번 클래스를 열었다"라면서, "LG 트롬 스타일러는 린넨, 실크, 쉬폰 등 매일 세탁하기 부담스러운 여름 특화 소재 의류를 손상 없이 살균, 건조할 수 있어 여름철 의류 관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하다”라고 전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