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LG전자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 개최…"호캉스룩 제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LG전자는 10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제7회 LG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호캉스(호텔 + 바캉스) 룩'을 주제로 패션 인플루언서 70명을 초청, 소녀시대, 이민정, 정혜영 등 스타일링 한 바 있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걸크러쉬 면모를 뽐내는 마마무 화사가 참석했다.

서수경과 화사는 여름 호캉스룩 스타일링으로 격식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갖춘 '라운지 룩', 패턴, 액세서리 등으로 포인트를 살린 '썸머 파티룩', 로브, 오프숄더 등을 활용한 '바캉스 룩' 3가지를 제안했다.

이 외에도 모델들의 패션쇼 런웨이, 트롬 스타일러를 이용한 의류관리법은 물론 의류관리기의 필요성에 대해 소개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덥고 습한 여름철, 올바른 의류 관리법에 관심이 많은 분을 위해 기획됐다"며 "트롬 스타일러는 린넨, 실크, 쉬폰 등 매일 세탁하기 부담스러운 여름 특화 소재 의류를 손상 없이 살균, 건조할 수 있어 여름철 의류관리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편하다"고 말했다.

의류관리기인 LG 트롬 스타일러는 분당 약 200회 옷을 좌우로 흔들며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 행어'와 물로 만든 '트루 스팀' 기능으로 각종 미세먼지와 유해 세균을 제거하고 살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습도가 높은 여름철에는 실내 제습 코스를 활용하면 10ℓ까지 실내 습기 제거가 가능해 눅눅한 실내 공기를 보송하게 관리해주고 곰팡이 걱정도 덜어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