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굿피플-오디프렌즈 업무협약…전국 그룹홈에 '책장·가구'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지난 3일 굿피플 본사에서 오디프렌즈(대표 김성희)와 취약 계층 어린이 공부방 친환경 가구 보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 오디프렌즈 김성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양사는 친환경 재료로 제작한 책장과 가구를 굿피플 연계기관인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오디프렌즈는 소년소녀가장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전 직원이 책장과 가구를 제작에 동참했다. 지난해도 소년소녀가장을 대상을 약 250개의 가구를 전달한 바 있다.

강대성 상임이사는 "많은 아이가 함께 생활하는 그룹홈 및 지역아동센터에는 학습용 가구가 부족한 경우가 많다"며 "오디프렌즈의 나눔 동참에 너무 감사드리며, 함께 만들어 나갈 더 큰 사회적 가치와 나눔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성희 대표는 "기업이 가져야 할 필수조건은 취약 계층을 돕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착실한 성장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사회적 역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디프렌즈는 구성원 간 신뢰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업조직문화 교육 전문기관으로, 이번 나눔 파트너 협약을 시작으로 친환경 가구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더욱 활발하게 진행해 더 많은 소외된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할 계획이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굿피플은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