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LG 씽큐(ThinQ), 싱글 라이프스타일 에피소드 통해 브랜드 철학 담아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LG씽큐라서땡큐 디지털 캠페인 영상 화면


LG전자의 인공지능 제품•서비스 브랜드 'LG 씽큐(ThinQ)'가 MBC '나 혼자 산다'의 세 얼간이로 유명한 이시언, 기안84, 성훈과 함께 신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10일 선보였다. 이번 영상은 '나 혼자 안 산다, 인공지능 LG 씽큐와 산다'라는 제목으로,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일명 '삼얼'로 불리는 이시언, 기안 84, 성훈이 인공지능 씽큐를 통해 구현될 미래의 생활상을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중 LG 씽큐의 맞춤형 솔루션을 통해 ‘삼얼'의 이미지를 벗고 자신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라이프를 똑똑하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맏형 이시언은 '대배우'라는 별명에 걸맞게 LG 씽큐 TV와 함께 연기 연습을 펼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LG 씽큐 TV는 웃는 장면, 분노하는 장면 등 다양한 장면을 찾아 달라고 요구하는 이 씨에게 그에 꼭 맞는 맞춤형 영상들을 보여주며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살림 바보로 통하는 기안84의 삶도 180도 달라졌다. 옷감과 오염도를 확인해 그에 맞는 세탁 기능을 제공하는 LG 씽큐 세탁기를 통해 평소와 다른 깨끗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 또한,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바람의 방향과 세기 등을 조절하고, 실내 공기질을 높여주는 인공지능 공기청정 기능까지 장착한 LG 씽큐 에어컨을 사용하며, 그동안 공개된 어리숙한 모습과는 확연하게 달라진 면모를 자랑했다.

프로 다이어터 성훈도 이번 영상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였다. LG 씽큐 TV는 성훈이 TV 화면에 나오는 음식을 먹고 싶어하자 곧바로 ‘주문해드릴까요?’라며 성훈의 의중을 살핀다. 다이어트로 한창 식단 관리 중인 성훈은 음식 주문을 뒤로한 채 주방으로 이동해 LG 씽큐 냉장고에게 ‘남아 있는 식재료로 가능한 저칼로리 다이어트 요리법’을 묻는다. 성훈은 LG 씽큐 냉장고가 제안하는 요리법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맛있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며 흡족한 모습을 전달했다.

이투데이

사진=LG씽큐라서땡큐 디지털 캠페인 영상 화면


LG전자 관계자는 "영상은 인공지능 LG 씽큐가 소비자와 함께하는 삶 속에서 지향하고 있는 점을 친근한 인물들을 통해 표현하고 있다"며 “LG 씽큐가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나 혼자 산다'의 이시언, 기안84, 성훈의 라이프 스타일까지도 변화시킨 것처럼 미래 가전이 나아갈 방향을 제안하는 브랜드의 역할을 담아냈다”고 강조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