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KCC 창원시티세븐점 리뉴얼 오픈…6월30일까지 최대 40% 특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리뉴얼 오픈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에서 고객들이 전시장을 살펴보고 있다©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창원시티세븐점을 새단장하고 리뉴얼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달 말일까지사은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남 창원시 의창구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가구 코너를 대폭 강화하는 등 전시제품 다양화에 초점을 두고 새단장을 마쳤다. 가구 전문 브랜드인 에몬스와 아동용 원목 제작가구 전문 헤스티아가구갤러리 등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했다.

에몬스는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스타일 Δ오가닉(Organic) Δ소프트(Soft) Δ트렌디(Trendy)를 선보인다. 인테리어 쇼룸에는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 등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들도 함께 전시된다. LED조명과 블라인드/커튼, 원목 및 아동용 맞춤가구 등 다양한 소품까지 구비해 인테리어와 관련 제품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창원시티세븐점에는 상주 중인 인테리어 플래너(IP)가 인테리어 상담부터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6월30일까지 특가 세일 및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KCC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리빙 가구를 비롯해 Δ블라인드 Δ커튼 Δ조명 등 각종 인테리어 상품들을 특가에 제공한다. 특히 Δ에몬스 가구는 최대 40% Δ맞춤제작 커튼/블라인드와 LED 인테리어 조명 최대 15% Δ에넥스 주방/붙박이 가구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KCC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전반의 모든 것을 갖춘 고객 중심 매장으로 탈바꿈함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최대 건축자재 기업의 위상에 걸맞게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친환경 건축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eonki@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