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녹지 풍부한 도내동 `고양원흥동일스위트`, 전용 84㎡ 매매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동일소나기공인중개사사무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도내동 동일소나기공인중개사사무소는 지난달 29일 고양원흥동일스위트 전용면적 84.98㎡ 고층 매물을 매매가 5억원에 중개했다고 13일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에 위치한 고양원흥동일스위트는 지난 2018년 1월 입주한 지상 25층, 14개동, 총 1257가구 규모의 단지다. 전용면적은 84㎡ 단일 면적으로 A타입과 B타입 두 가지를 제공한다.

거래를 중개한 동일소나기공인중개사사무소의 관계자는 "고양원흥동일스위트는 지난해 입주해 비교적 신축 단지들이 많은 원흥도래울마을에서도 가장 신축 아파트다. 단지 인근 녹지 공간이 많아 주거환경이 쾌적하며, 교육 시설이 인접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문의가 꾸준한 편이다"고 전했다.

실제 고양원흥동일스위트는 원스톱 학세권 입지로 학부모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단지 맞은편 홍도초, 도래울고가 있으며, 도보권 내 도래울중, 도래울초가 위치해 높은 통학 안정성을 자랑한다. 인근 창릉천이 흐르며 도래울바람물공원, 도래울의장대공원, 도래울석탄공원 등의 녹지 공간도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 속 가벼운 산책과 운동을 즐기기 좋다.

도보 거리에 이케아 고양점·롯데아울렛 고양점이, 차량 10분 거리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마트 화정점, 이마트 화정점이 위치해 쇼핑과 문화, 여가 생활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해당 단지 내에는 수영장, 골프 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도서관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돼 입주민들이 여가 생활을 즐기기 편하다.

인근 정류장에는 3호선·경의중앙선 대곡역과 3호선 삼송역행 버스 노선이 운행된다. 향후 대곡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이 지나갈 예정이며, 삼송역에는 신분당선 서북부 연장선 사업이 계획돼 대중교통망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도로 교통으로는 서오릉로, 원흥강매간도로, 백석신사간도로(원흥-신사구간)을 통한 빠른 서울 진입이 가능하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방화대교의 진·출입도 수월하다.

매일경제

[지도 출처 : 네이버지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경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