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대전테크노파크-함께하는 경영자연합회, ‘혁신성장’ 협력 약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대전테크노파크-함께하는 경영자연합회, ‘혁신성장’ 협력 약속. 제공 | 대전테크노파크



[스포츠서울 김윤경 기자] 대전테크노파크는 13일 대덕프라자 프라도 뷔페에서 대전 지역 기업인으로 구성된 ‘함께하는 경영자연합회’와 혁신 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수만 대전테크노파크 원장과 대전지역 기업인 약 50명이 참석해 사업협력 및 교류, 정보·지식·경험 공유를 통해 기업의 혁신적인 성장과 존경받는 기업인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한 성장 혁신 포럼 진행, 경영 컨설팅 지원, 기부 문화 조성 등을 함께 하기로 협의했다.

최수만 원장은 “지역 기업인들과 적극적인 교류 협력하는 기업 생태계 조성을 통해 기업들의 혁신 성장의 좋은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는데 적극 협력하겠다”며 “더불어 지역 경제의 토대가 되는 지역 기업인 육성에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경영자 연합회 김동석 대표는 조찬 행사를 통해 “경영자 연합회가 지역 기업인 간의 단순한 친목 모임이 아닌 기업인 간의 깊이 있는 교류를 통해 상생 협력을 통해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성장, 존경받는 기업인 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경영자연합회’는 현재 대전 지역 기업인 약 150여 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회원 수가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다. 연합회는 오는 8월 18일 대전엑스포 시민의 광장에서 약 2000명이 참가하는 경영자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