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함안군,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함안군은 지난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함안면사무소에서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를 운영했다.


함안군은 지난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함안면사무소에서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를 운영했다. (함안=국제뉴스) 조창화 기자 = 함안군은 지난 14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함안면사무소에서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는 함안군 일자리센터를 시간이나 거리상의 제약으로 방문하기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군에서 직접 군민들을 찾아가 1:1 맞춤형 일자리 상담 및 알선을 통해 구직자의 취업을 돕는 사업이다.

군은 함안면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한명의 구직자라도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관내 전 읍면 순회를 통해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를 운영할 예정이며, '신중년 맞춤형 일자리 정보' 제공을 통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장년층의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군 일자리센터와 연계한 다양한 일자리 사업을 통해 구직자들이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감동할 수 있는 취업지원 서비스를 발굴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함안군민이라면 누구나 '찾아가는 일자리 상담소'를 통해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