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4 (화)

"창원제품 애용해주세요" 허성무 창원시장이 쇼호스트로 나선 까닭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019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려

14~16일 창원기업 103개사 참가 전시판매

경남CBS 이상현 기자

노컷뉴스

허성무 창원시장이 14일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에서 쇼호스트로 나서 더뉴스파크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창원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경차 더뉴스파크를 사회 초년생의 첫 차로 강력 추천합니다."

허성무 창원시장이 차량을 소개하는 쇼호스트로 나섰다.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에서 한국지엠 창원공장에서 생산되는 더뉴스파크를 홍보하고 나선 것이다.

창원시가 주최하고 창원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이 14일부터 16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1전시장에서 열렸다.

14일 개막식에는 허성무 창원시장, 한철수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이영석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기업 관련 단체과 기업대표 등 많은 내빈들과 시민이 참석했다.

노컷뉴스

허성무 창원시장이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에서 제품들을 둘러보고 있다. (사진=창원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개막식은 여느 행사와는 달리 기념사, 축사를 없애고 기업 홍보 콘텐츠를 도입해 내빈들이 직접 쇼호스트가 되어 창원기업 생산제품을 소개하면서 눈길을 끌었다.

또, 단순히 부스를 관람하는 전시투어가 아닌 시민들과 소통하며 창원생산품 애용을 홍보하는 캠페인투어를 실시해 많은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는 LG전자, 한국GM 등 지역 대표기업과 강소기업을 포함해 총 103개사가 참여해 184개의 부스가 마련됐다.

LG전자, 한국GM, 무학, 하이트진로, 몽고식품, 장모님치킨 등 지역 대표기업과 해성디에스, 라쉬반코리아, 이엠텍, 대건테크, 꼬르메꾸시, 실버팍스, 가고파힐링푸드, 일렉콤, 스마트베리, 하늘바라기, 국심, 웰본 등 우수 중소기업들이 참여해 우수제품을 전시・판매했다.

노컷뉴스

‘2019 창원생산품 전시판매전’이 14일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1전시장에서 개막했다. (사진=창원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시민과 기업체 참여행사로 ▲기업부스 ON-AIR ▲경매의 신 ▲7분 기업버스킹 ▲우수제품 어워드 ▲도전하라 타임특가 ▲행운의 럭키박스 ▲창원사랑가족미션레이스 ▲어린이경제마켓 ▲창원사랑 골든벨 ▲창원굿즈 공예클래스 등도 열렸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이번 행사는 지역 우수생산제품의 전시・홍보・판매 기회 제공을 위해 개최됐다"며 "창원기업에 대한 정보제공과 인지도 향상 및 지역제품 애용 촉진으로 창원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