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프라브아, 단백질 헤어팩 '밀크밤' 리뉴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헤어케어 브랜드 ‘프라브아(FLABOIS)’가 단백질 폭탄 헤어팩, 밀크밤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프라브아는 자연주의 원료를 바탕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쉽고 휴대성이 좋은 제품을 출시하는 헤어케어 브랜드다.

프라브아를 대표하는 베스트 아이템 ‘밀크밤’은 손상 모발 전용 헤어팩이다. 모유와 단백질 구성이 매우 유사하고 일반 우유에 비해 높은 비타민C와 풍부한 미네랄을 지닌 뉴질랜드 산양유를 함유하여 모발에 풍부한 수분과 단백질을 공급한다.

또한 식물성 콜라겐의 대표 성분인 흰목이버섯 추출물이 모발 재생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아르간오일, 올리브오일, 아보카도오일 총 3가지 오일 포뮬라가 블렌딩되어 모발 손상을 보호해준다.

리뉴얼되어 새롭게 출시된 밀크밤은 성분과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대용량 출시를 기다렸던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 용량은 늘리고 사용하기 편리한 튜브 타입으로 개선됐다.

프라브아 담당자는 “밀크밤은 일반 우유에 비해 밀도 높은 단백질과 비타민C, 미네랄을 함유한 산양유를 1400ppm이나 함유해 1회 사용만으로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질 수 있다”며 “건조하고 윤기 없는 모발을 부드럽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데 탁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프라브아 온라인 몰에서는 밀크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밀크밤 200ml 구매시 밀크밤 3개입 정품과 핑크오일 10ml 샘플을 증정한다. 여기에 5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메쉬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