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알바천국, '올여름,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 광고 온에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구인·구직 아르바이트 전문 포털 알바천국(대표 공선욱)은 지난 15일 알바생과 사장님의 의식변화에 이은 행동 변화 촉구를 위한 '올여름, 알바는 딱 알바답게'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2월 1차 캠페인을 통해 새롭게 정립한 올바른 알바문화 '알바는 딱 알바답게'의 메시지를 이어가는 이번 2차 광고는 '허풍알바', '허풍사장' 총 2편으로 제작됐다.

광고는 알바에 대한 니즈가 높은 여름방학을 맞아 알바에 지원해 면접을 보는 단계에서부터 도가 지나친 약속이 아닌, 알바생과 사장님이 서로에게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알바천국은 해당 광고를 TV CF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본격적 브랜드 캠페인 홍보에 나섰다.

광고 론칭을 기념하며 'TV CF 보고 퀴즈를 딱!'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TV CF 보고 퀴즈를 딱!'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영상을 클릭, 영상 보기 후 '도가 지나친 약속'에 대한 퀴즈를 풀면 된다.

오는 26일까지 개인 혹은 기업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2명에게 DJI 오즈모 포켓을,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알바생과 사장님이 서로 약속한 것을 잘 지키자는 의식변화를 이야기한 론칭 편에 이어 면접 상황에서의 행동 변화를 촉구하는 구체적 내용을 담았다"며 "캠페인을 통해 양측의 목소리를 대변해 그들이 원하는 알바계의 룰을 재정립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