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광진구 김옥희 기획예산과장 4급(국장) 승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직의 역동성과 효율성 고려 안정적인 하반기 인사 단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김옥희 기획예산과장을 4급으로 승진시키는 등 4~6급 공무원 21명에 대한 2019년 하반기 인사를 단행했다.


김선갑 구청장은 민선 7기 구정 운영방향을 이해하고 실천할 역량을 갖춘 직원을 조직의 역동성과 효율성 등을 고려해 임명했다.


이번 인사는 4급 1명, 5급 9명, 6급 11명 등 총 21명으로 대규모 승진인사를 했다.

아시아경제

이번 하반기 인사는 어려운 현장근무 환경에서도 열심히 일하고, 실적이 탁월한 직원을 우선으로 공정한 승진인사를 진행했으며, 구 비전을 완성할 수 있는 구체적인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인사를 하겠다는 구청장 의지가 반영됐다.


이번에 승진된 예정자들은 7월1일자를 기준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2019년은 민선 7기 원년의 해로 구민의 삶의 질과 광진구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더욱 열심히 달려야 한다”며 “이런 의지를 반영해 인사를 단행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청렴하고 공정한 인사를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이번에 승진 임용예정자들 역시 항상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구민들을 위한 실용행정에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서울 광진구 <4급 승진 예정자>▲기획예산과 김옥희 <5급 승진 예정사>▲총무과 이석구 이종민 ▲자치행정과 이종영 ▲문화체육과 이달원 ▲교육지원과 김희순 ▲세무1과 이경숙 ▲청소과 현동수 ▲환경과 박정화 ▲도시안전과 홍인순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