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현대건설, 내달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현대건설이 다음달 경기 과천시 중앙동에서 분양하는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투시도(사진제공=현대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영환 기자 = 현대건설이 다음달 경기 과천시 중앙동에서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 오피스텔과 상가, 섹션오피스를 분양한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지하 5층, 지상 최고 25층 2개동이다. 오피스텔과 섹션 오피스는 각각 별개의 동으로 조성해 독립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오피스텔 동은 지상 24층까지다. 전용면적별로는 ▲69㎡ 115실 ▲84㎡ 204실로 구성됐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과천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다. 걸어서 4분거리에 지하철 4호선 정부과천청사역이 있다. 차로 서울 강남까지 20분대에 갈 수 있다. 관문로, 중앙로 등을 이용해 단지 진입이 쉽다. 또 과천대로와 과천IC를 통해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이마트(과천점)를 비롯한 생활편의시설과도 가깝다. 과천시청, 과천경찰서, 과천시민회관 등이 도보 5분이내 거리에 있다. 과천초, 문원초, 청계초, 문원중, 과천중앙고, 과천고, 과천중앙공원, 관악산, 청계산 등도 인근에 있다.

힐스테이트 과천 중앙은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재당첨 제한이나 당첨자 관리 규제를 받지 않는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 가능하며 과천지역 거주자에게 20% 우선 배정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3-7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9월 예정이다.

yunghp@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