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광주은행·제주항공 협약…최대 연 6.0% 금리 상품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광주은행-제주항공, 업무협약
[광주은행 제공, 재배포 및 DB금지]



(광주=연합뉴스) 전승현 기자 = 광주은행은 17일 은행 본점에서 ㈜제주항공과 전략적 제휴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24일부터 금리 우대 상품을 판매한다. '여행스케치 제주공항 적금' 상품은 여행 마니아들을 위한 여행 테마 상품으로 제주항공 발권액과 광주카드 해외이용액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월 정액적립액 5만원 이상 20만원 이내로 가입이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1.8%에 ▲ 광주은행 신규고객 우대금리 연 0.3%p ▲ 제주항공 회원가입 시 우대금리 0.5%p ▲ 광주카드로 결제한 해외이용액과 제주항공 발권액 금액을 합산해 사용실적에 따라 20만원당 0.1%p씩 최대 3.4%p의 금리 혜택을 제공해 최대 연 6.0%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를 기념해 특별이벤트를 한다.

해당 적금 가입 때 ▲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5천 포인트를 제공하고 광주카드로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 결제 때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영업점 창구에서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5천명에게 제주항공이 제공하는 동방신기 수하물 네임텍을 증정한다.

광주은행 설수환 미래금융기획부장은 "이번 협약으로 무안국제공항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를 통해 고객들이 목돈마련의 기회와 금리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shch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