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제주항공 "광주은행 여행적금 상품 가입 시 3만원 할인쿠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주은행과 업무협약…'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

무안공항 취항 1주년 기념 밀착 마케팅…"지역주민 편익 제공"

뉴스1

17일 오전 광주시 광주은행 본점에서 제주항공과 광주은행이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 및 공동마케팅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에서 2번째가 송종욱 광주은행장, 오른쪽은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 (제주항공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재현 기자 = 제주항공이 무안국제공항 취항 1주년을 맞아 지역 밀착 마케팅을 강화한다.

제주항공은 17일 광주은행 본점에서 송종욱 광주은행 은행장과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 등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주항공은 지역 주민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대표 기업인 광주은행과 손을 잡았다. 제주항공은 무안공항을 허브공항으로 삼아 일본과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러시아 등 9개 국제선에 취항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오는 24일 광주은행이 출시하는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은 기본금리 1.8%로 매월 5만원 이상 20만 이내의 범위에서 적립할 수 있다.

그리고 Δ제주항공 회원 대상 0.5% 우대금리 Δ광주은행 카드로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과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 시 20만원당 0.1% 우대하며, 최대 3.4%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적금에 가입하면 리프레시포인트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적금 가입 후 광주은행 카드로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지역의 관심과 성원으로 취항 1년 만에 무안공항에 활력을 넣고 제주항공 역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다졌다"며 "광주와 전남지역 항공교통 이용자에게 다양한 편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ho84@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