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무안취향 1년' 제주항공-광주은행과 지역밀착 전략적 제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광주은행 송종욱 은행장(사진 왼쪽에서 두번째)과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사진 왼쪽에서 세번째)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제주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안국제공항에서 노선을 확대하고 있는 제주항공이 무안기점 취항 1주년을 맞아 광주은행과 지역 밀착 마케팅을 강화한다.

제주항공은 17일 오전 광주은행 본점에서 송종욱 광주은행 은행장과 이석주 제주항공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 출시 등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오는 24일 광주은행이 출시하는 여행스케치 제주항공 적금은 기본금리 1.8%로 매월 5만원 이상 20만 이내의 범위에서 적립이 가능하다.

특히 △제주항공 회원 대상 0.5% 우대금리 △광주카드로 해외 이용 및 제주항공 항공권 구매시 20만원당 0.1%우대 등 최대 3.4%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이 적금 출시에 맞춰 적금에 가입하면 리프레시포인트 5000포인트를 제공하고, 적금 가입 후 광주카드로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지역의 관심과 성원으로 취항 1년만에 무안국제공항에 활력을 넣고 제주항공 역시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다졌다”며 “광주와 전남지역 항공교통 이용자에게 다양한 편익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이투데이/하유미 기자(jscs508@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