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인천시설공단, `2019년 체육시설 업무연찬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인천시설공단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인천시설공단(이사장 김영분)은 17일 계산국민체육센터 커뮤니티실에서 `2019년 체육시설 업무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찬회는 공단의 6개 체육시설 담당자와 조직, 인사, 노무, 전산 등 지원부서 담당자 등 20여 명이 참석해 생활체육시설 운영전반에 대한 검토와 운영방안에 대한 업무연찬을 실시했다.

체육시설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고객요구사항을 케이스별로 공유하고 문제해결을 위한 토의를 진행했다. 이어 안전사고 예방 및 대응절차 표준화, 수질관리 노하우 등에 대해 논의했다.

공단은 2002년 계산국민체육센터 수탁 이후 인천시로부터 관리운영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삼산월드체육관, 노인종합문화회관, 청소년수련관, 하늘문화센터, 송림체육관 등 인천지역의 대표 체육시설들을 수탁·운영하며 생활체육 저변확대에 기여해왔다.

인천시설공단 관계자는 “연찬회를 계기로 시민들이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향후에도 정기적인 업무연찬회 개최를 통해 공단의 체육시설이 우수 공공체육시설로 인증 받고 시민들이 신뢰하는 체육시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