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광주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전시관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하 1층·지상 29층 규모…실수요자 선호 중소형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뉴시스】구용희 기자 = ㈜모아종합건설의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인 중외공원 모아미래도가 19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광주 북구 운암동 일대 지하 1층·지상 29층 규모로 아파트 6개동과 부대시설이 들어서는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대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68㎡·81㎡ 총 508세대 중 일반분양은 193세대로 예정돼 있다.

뛰어난 조망권과 우수한 개방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최대 83m의 넉넉한 동간 거리로 프라이버시를 확보한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쾌적함을 더했다. 전세대 4베이(BAY), 팬트리 등으로 수납을 특화한 혁신적 공간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입주민을 위해 피트니스·골프연습장·북카페 등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도 만들어진다.

특히 단지와 연결된 산책로로 중외공원 산책길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입주민들이 다양한 야외활동을 누릴 수 있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 주변에 조성되는 중외근린공원 사업은 전체 면적 약 200만㎡ 부지에 각종 공원시설을 조성, 도심 속 열린 공간으로 이용된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는 광주 도심 접근성에 있어 탁월한 입지를 자랑한다. 호남고속도로 서광주IC를 이용한 광역진출이 용이하고 단지 인근에 북문대로, 제2순환도로를 통해 중심 상업지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또 광주 지하철 2호선 본촌산업단 지역이 개통할 예정으로, 광주 도심과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안심 도보 통학권 내 경양초(단지 인근 이전 예정)·운암중·금호고 등 교육환경이 조성돼 있다. 광주시립미술관·국립광주박물관·문화예술회관·비엔날레전시관 등 집 앞에서 다양한 중외공원 문화특권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운암 주공3단지 재건축과 중외공원 민간특례사업 개발로 6000여 세대의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으로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은 곳"이라고 밝혔다.

중외공원 모아미래도의 주택전시관은 광주 서구 상무자유로에 있다.

persevere9@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