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우린 지금 청평을 간다' 켄싱턴리조트 청평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켄싱턴리조트 청평 하트 야외 수영장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여름 방학 시즌을 앞두고 아이와 함께 완벽한 ‘키캉스(키즈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여름 방학 동안에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과 코코몽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등 다양한 키즈 혜택을 포함해 가족 모두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3인(어른2인, 소인1인) 기준의 패밀리형 상품이다.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 1박, 조식 3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 코코몽 키즈 라운지 입장권 3매, 피크닉 박스 2인 세트 1개, 마시멜로 2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은 본관 1층 ‘한양식당’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한식 단품 메뉴로, 토요일과 성수기(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리조트의 랜드마크로 손꼽히는 야외 수영장은 하트 모양으로 성인용(1.5m)과 유아용(75cm) 풀장으로 구분돼 이용할 수 있다. 유아용 풀장은 수심이 비교적 낮아 아이들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스포츠서울

켄싱턴리조트 청평 야외 수영장



피크닉 박스 세트는 2인 기준으로 4가지 타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물놀이로 출출해진 배를 달래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있도록 간편한 스낵과 음료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A타입은 순살 프라이드 치킨, 프렌치프라이(감자튀김), 주스 B타입은 샌드위치, 과일, 아메리카노 또는 주스 C타입은 큐브 스테이크, 과일, 주스 D타입은 갈릭 버터 쉬림프, 과일, 주스를 제공한다.

한편, 매주 토요일 및 성수기(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기간에는 한 여름밤의 추억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내용은 야외 셀프 바비큐 테이블 앞에 준비된 파이어핏(화덕) 공간에서 마시멜로를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을 준비해 가족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마시멜로는 로비 라운지에서 2개씩 제공하며,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다.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 가격은 주중(일~목요일) 23만9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요일) 24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7월 27일(토)까지 예약 시 20% 추가 할인 혜택과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켄싱턴 비치타월 1개를 선착순우로 제공한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