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하나투어 여행 인문학 강좌 '투르 드 클라세(Tour de Classe)' 개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알함브라 궁전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하나투어(대표 김진국)가 직장인들을 위한 여행 인문학 강좌 ‘투르 드 클라세 Tour de Classe’를 개설했다. 여행지에 대한 공부를 곁들이면 한층 풍성한 여행경험을 얻을 수 있다는 취지다.

하나투어는 지난 4월 여행업계 최초로 평생교육원 ‘하나 아카데미아’를 개원하고, 일반 여행객들과 여행업계 종사자 및 취업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스포츠서울

투르드 클라세 맹지나 작가



이번에 개설한 Tour de Classe는 유럽 도시에 얽힌 역사와 인문학적 지식, 그리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을 적절히 버무린 여행 강좌다. 여행 전 사전지식을 얻고자 하는 예비여행객이나 지난 여행 추억을 되새기고 싶은 이들이라면 누구든 수강 가능하다.

Tour de Classe의 첫 번째 주제는 요새 가장 핫한 유럽여행지인 스페인이다. 7월 25일부터 8월 22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열리는 총 4번의 강의를 통해 ▲스페인 여행 팁 ▲알함브라 궁전의 숨겨진 역사 ▲이베리아 반도의 건축양식 ▲그라나다와 세비야 여행 ▲산티아고 순례길 걷기 등 스페인 관련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스포츠서울

투르드 클라세 노기태 작가



강사진은 JYP 연습생 출신 여행작가로 유명한 맹지나 작가, 20년간 스페인에 거주한 경험을 갖고 있는 백승욱 고려대 초빙교수, 그리고 스페인에 남다른 열정을 갖고 있는 노기태 작가 등으로 구성됐다.
스포츠서울

투르드 클라세 백승욱 교수



수강신청은 KMA한국능률협회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수강료는 강의당 4만원이며, 강의 시작 3일 전까지 예약 및 결제를 마칠 경우 3만원으로 할인해 준다. 4차수 강의를 모두 신청한 이들에게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실내 액티비티 시설 ‘런닝맨 체험관’ 입장권을 2매 증정한다. 그리고 강의 수강자 전원은 줄기세포성분이 함유된 시가 4만원 상당의 선블럭과 커피, 샌드위치 등을 받을 수 있다.

Tour de Classe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KMA 한국능률협회 홈페이지(http://bit.ly/32fiLVH) 및 하나 아카데미아(https://www.hana-academ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