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LG전자 “뷰티기기 프라엘 이나영 팬사인회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LG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 관련 이나영 팬사인회를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열린 이나영 팬 사인회는 최근 출시된 2019년형 신제품 ‘LG 프라엘 플러스’를 알리고, 한층 강화된 안전성과 효능을 고객들이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사전 모집을 통해 초청된 고객 100명은 프라엘 광고모델인 배우 이나영의 팬 사인회에 참여하고, 행사장에 마련된 ‘LG 프라엘 플러스’ 체험존에서 신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팬 사인회가 끝난 뒤에는 이나영이 경품을 추첨해 1등 당첨자에게 ‘LG 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됐다.

LG 프라엘 론칭 때부터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나영은 “피부가 예민해 피부에 닿는 건 뭐든 까다롭게 고르는데,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는 국내 LED 마스크 중 유일하게 미국 FDA 클래스II 인가를 받아 신뢰가 간다”고 말했다.

또 “피부가 지치거나 푸석푸석할 땐 더마 LED 마스크를 쓰고 9분간 쉬면 좀더 생기가 도는 느낌”이라며, “최근 신제품은 착용감이 더 좋아진 것 같다”고 사용 소감을 전했다.

LG프라엘 관계자는 “지금까지 프라엘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께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홍기 기자 hkc@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