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주목 이곳] 거제 바다 품은 나만의 리조트 가족과 힐링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대부분의 객실에서 바다가 조망되는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른 무더위에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특히 휴가가 몰리는 시기엔 숙소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 이때를 대비해 편안한 가족의 휴식을 위한 나만의 리조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거제도에 프리미엄 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를 오픈한 한화리조트가 국내외 한화리조트 14곳 사용이 가능한 콘도회원을 특별 모집 중이다. 새로 개관된 거제 벨버디어는 3만3700평 용지에 연면적 2만7800평 규모로 2700억원 이상을 투자해 조성한 고급 해양 마리나 리조트 단지다.

◆ 아름다운 바다 전망 갖춘 객실서 휴식 = 벨버디어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전망이라는 의미다. 리조트 내에서 휴식과 식음, 레저 활동 모두 가능한 시설을 갖춘 게 특징이다. 객실은 총 470실. 패밀리, 스위트, 로열형 객실과 프리미엄 객실 98실을 배치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몽돌해변, 실내외 수영장, 키즈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최근 마리나 라운지를 오픈해 다양한 요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저도와 거가대교를 선상에서 즐길 수 있는 퍼블릭 세일링을 비롯해 요트 아카데미, 아일랜드 세일링, 프라이빗 세일링이 준비돼 있다.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시설은 경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키즈 스테이션이다. 바운스 트램폴린파크, 실내외 시설을 겸비한 뽀로로 키즈카페를 비롯해 드로잉 카페 마이파파베어, 블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브릭라이브 등 다채로운 시설이 마련돼 있다. 힐링을 위한 요가 스튜디오와 피트니스, 고급 스파 시설도 갖추었다.

◆ 보증금 100% 환급형 맞춤형 분양 중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는 거가대교를 건너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대구에서 1시간 30분, 울산에서 1시간, 진주에서 50분, 부산에서 40분 등 경상도와 전라도의 주요 도시에서 접근성이 좋다. 콘도회원권 신규 가입 시 객실요금 추가 50% 할인 서비스, 워터피아 및 뽀로로 아쿠아 빌리지 무료권, 조식 사용권, 레포츠(사우나, 제이드가든, 눈썰매장 등) 무료권, 아쿠아플라넷 및 뷔페식음 할인권, 골프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콘도회원권은 입회 기간 만기 시 보증금 전액을 100% 반환해주는 상품 또는 본인 명의로 등기소유권을 이전해주는 상품을 고객의 선택에 따라 맞춤형으로 분양 중이다. 가장 선호하는 스위트(방2, 욕실2, 거실) 회원권의 경우 계약금 500만원 납입 시 즉시 회원 자격이 부여돼 객실 예약 및 각종 부대시설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잔금은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완납 조건이며 신용카드 분할 결제도 가능하다. 법인업체의 부가세 환급 및 비용처리도 가능하다. 상품 설명 및 입회절차, 예약관리까지 본사 담당자가 1대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기환 여행작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