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9 (화)

유안타증권, 제3회 ‘유안타 캘린더 그림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유안타증권 회사 전경(사진=유안타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하종민 기자 = 유안타증권은 오는 23일까지 제3회 ‘유안타 캘린더 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아이들의 그림으로 달력을 제작·배포해 온 유안타증권은 2017년 ‘행복한 우리가족, 내가 만약 부자가 된다면’, 2018년 ‘유안타야 내꿈을 부탁해’에 이어 올해 3회째 공모전을 진행한다.

유안타증권 계좌 보유 고객의 자녀 중 초등학교 6학년 이하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 우리나라(자연·풍경·계절)’ 혹은 ‘내가 만드는 행복한 세상’을 주제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전문 화가 등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창의성·표현력·완성도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유치·유년부와 초등부로 나눠 각각 대상 1명(상금 50만원 상당), 최우수상 2명(상금 30만원 상당), 우수상 3명(20만원 상당), 장려상 6명(10만원 상당)에게 시상한다.

또한 선별된 입상작품은 2020년도 유안타증권 달력 그림으로 사용되며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 및 수상작품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노진영 유안타증권 경영관리팀장은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유안타증권 달력 그림 공모전이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보여주는 뜻깊은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작품 제출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그림 뒤에 부착해 다음 달 23일까지 유안타증권(경영관리팀)으로 우편접수하면 된다.

당선작은 9월 중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유안타증권 경영관리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hahaha@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