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3 (월)

이공계 여성 전문 온라인 무료교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멀티캠퍼스와 손잡고 15개 강좌 오픈

파이낸셜뉴스

WISET-멀티캠퍼스 이러닝 사이트.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여성과학기술인지원센터(WISET)는 삼성 HR전문기업 ㈜멀티캠퍼스와 손잡고 이공계 여성 전문 이러닝 교육 서비스를 22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

이공계 여성에게 경력 성장 및 전문성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경영 및 리더십 관련 교육 15개를 개설했다. 주요 강좌로는 △성과를 이끄는 관리기술 △조직원의 마음을 움직여라 △관점을 디자인하라 등이 있다.

교육은 과학기술 분야 재직자, 이공계 여대(학)생, (재)취업 준비 중인 이공계 여성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단, 이공계 전공 혹은 과학기술 분야 재직자임을 증빙하는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교육 기간은 7월 22일부터 10월 31일이며, 참가 신청은 기간 내에 WISET 홈페이지를 통해 받고 있다.

두 기관은 올해 상반기에 여성과학기술인력의 효과적인 경력설계와 전문성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온라인 교육 서비스 무료 제공에 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올 하반기에는 경영, 리더십 등 인력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우선 제공하고 차년도에 다양한 IT 기술 기반 교육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여성과학기술인은 이번 이러닝 교육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최신 트렌드 교육을 무료로 제공받아 조직 내 핵심 여성리더로의 경력 성장과 개발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도 WISET 과 멀티캠퍼스는 다양한 분야의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여 여성과학기술인의 신산업 분야 진출 및 리더십 제고를 위해 함께 노력할 예정이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