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마이리틀파라다이스’, 출시 100일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는 모바일 휴양지 건설 소셜게임 ‘마이리틀파라다이스(이하 마리파)’의 출시 100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리파’는 아름다운 남태평양 섬을 상속받은 주인공이 귀여운 스태프들과 함께 자신만의 특급 휴양지를 만들어가는 힐링 컨셉트 소셜게임이다. 낮에는 따스한 햇살이 비치는 해변의 풍경, 저녁에는 석양이 지는 낭만적인 야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출시 100일을 맞아 유람선 콘텐츠 및 다양한 신규 꾸미기 아이템들의 추가로 꾸며졌다. 이미 지난 11일 기존 거래소 시스템을 활용해 친구의 휴양지 방문 시 친구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됐다.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규 테마 아이템인 웨딩 한정 패키지도 오는 8월 4일까지 판매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 NPC 리나를 색칠하는 이용자 참여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규 이용자 전원에게는 출석 체크 보상으로 50블루젬, 2000골드, 아기 코끼리 1개를 지급한다.

버킷플레이 현호진 대표는 “이용자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 덕분에 정식 서비스 100일을 맞이하게 됐다”라며 “매력적인 힐링 소셜게임이 될 수 있도록 늘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버킷플레이는 지난 3월 28일 국내에 출시했으며 현재 해외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