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레드슈즈' '마이펫2' '원더랜드', 상상력 자극하는 애니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영화 레드슈즈 마이펫2 원더랜드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올 여름 극장가에 상상력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들이 온다.

친숙한 동화를 유쾌하게 바꾼 '레드슈즈'부터 반려동물의 비밀스러운 사생활을 그린 '마이펫의 이중생활2', 상상이 현실이 되는 신비한 애니 '원더랜드'가 그 주인공이다.

7월 25일 개봉하는 '레드슈즈'는 17세기 독일 작가 그림형제의 동화 백설공주를 재해석해 이름 빼고 싹 다 바뀐 동화 속 주인공들의 마법구두 쟁탈전을 담은 영화이다.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담았다. 공주이지만 친근하고 능동적인 성격을 가진 레드슈즈와 일곱 난쟁이에 대한 새로운 설정을 담은 체인지 동화로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31일에는 지난 2016년 개봉해 250만 관객을 동원했던 일루미네이션의 흥행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속편이 개봉한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반려동물의 숨은 일상과 비밀스러운 속마음을 엿본다는 상상력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상상하는 대로 모두 이루어지는 테마파크 원더랜드에서 펼쳐지는 상상력 천재 준과 동물 친구들이 함께하는 마법 같은 익스프레스 어드벤처 '원더랜드'는 8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원더랜드'는 상상력이 풍부한 8살 소녀 준과 엄마가 함께 만든 상상 속 놀이공원이 살아났다는 설정으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더랜드에서 만나는 매직펜 마법사 피넛, 해피 바이러스 부머, 4차원 고슴도치 스티브, 쌍둥이 비버 보안관 쿠퍼와 거스 등 매력과 개성이 넘치는 다채로운 동물 친구들까지 등장한다. 특히 '원더랜드'에서는 황금빛의 물고기로 만들어진 물고기 회전목마와 거대한 빨대를 타고 빠르게 이동하는 스트로우 슬라이드 등 상상력 천재 준이 만들어낸 특별한 놀이기구들을 담은 화려한 볼거리까지 가득하다.

[스포츠투데이 한예지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