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이마트24, 영화 '봉오동전투'와 콜라보…문화마케팅 펼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마트24가 8.15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이색적인 문화마케팅을 펼친다.

이마트24는 8월 초 개봉 예정인 영화 '봉오동전투'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FF(Fresh Food)상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고객참여 문화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영화 '봉오동전투'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거둔 독립군의 전투를 그린 영화로, 광복절을 앞두고 개봉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마트24는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고,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고민하던 차에, 영화 '봉오동전투'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봉오동전투'가 일본군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독립군의 이야기라는 점과 영화 속 '전투식량'이라는 스토리와 재미를 더한 상품 출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반합옛날도시락', '불닭폭탄주먹밥', '전투버거' 등 FF 상품 3종은 영화 스토리를 반영해 전쟁터에서 먹는 전투식량을 콘셉트로 했다. 바쁘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하루를 '전쟁터'에 비유한다는 점에서 착안해, 전투식량을 먹고 힘내자는 재미있는 의미도 담겨있다. 전투식량 3종은 오는 8월 21일까지 4주동안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이와 함께 이번 신상품 3종 중 하나를 구매한 고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봉오동전투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11일까지.

이마트24 안혜선 마케팅 담당 상무는 "영화와 같은 타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스토리와 재미를 더한 차별화된 상품과 마케팅을 통해 젊은 고객들에게 이마트24 브랜드를 인지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yjjoe@fnnews.com 조윤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