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포드코리아, 서수원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 [사진제공=포드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경기도 수원에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개소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수원 서비스센터 운영은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가 맡았다.

수원시 권선구청에 인접한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기존 수원 서비스센터와 함께 수원 지역 고객 및 인근 안산, 의왕, 시흥 고객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총면적 1568m2 규모를 기반으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포드의 첨단 진단 장비와 얼라인먼트 설비 및 대기 시간 중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라운지가 있는 지상 2층 건물에, 총7대의 워크베이와 최대 35대를 수용하는 넓은 주차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포드코리아의 수준 높은 기술 교육을 이수한 전문 테크니션들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일 최대 35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는 오픈 기념 행사로 오는 8월 31일까지 무상점검, 유상 수리(부품+공임) 및 타이어 15%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선인자동차 장인우 대표는 “새롭게 오픈한 포드·링컨 서수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원 및 경기 남부 지역 포드·링컨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