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빛의계승자’, 3.5 업데이트…글로벌 무한대전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모바일게임 ‘빛의 계승자’의 글로벌 3.5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글로벌 무한대전 콘텐츠가 신설되고 신규 캐릭터(서번트) ‘밀드레드’가 등장한다. 신규 수영복 아바타 판매와 편의성 개선 작업도 이뤄진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되는 ‘글로벌 무한대전’은 기존 무한대전의 확장판이다. 1주일 시즌제 방식은 유지하고 다른 서버 이용자와 대결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각 서버별 이용자의 국기가 표시돼 국가대항전 구도도 형성한다. 최고 등급 보상으로는 빛 및 어둠 5성 서번트 소환석을 지급한다.

‘밀드레드’는 ‘성운의 야술사’라는 명칭의 태생 5성 캐릭터다. 귀여운 소녀의 외형이 특징이며 속성에 따라 원거리 공격형, 지원형 등의 역할을 담당한다. 팀 패시브로 대전시 아군 공격 능력 강화 효과가 부여돼 PvP에서의 활용이 예상된다.

여름 맞이 수영복 아바타 3종도 추가된다. ‘크리스틴’, ‘(A)레토’, ‘카르밀라’의 수영복 복장이 마련됐다. ‘크리스틴’, ‘(A)레토’는 연계기 모션도 새로 적용됐다.

이외에도 일부 캐릭터의 능력이 재조정되고 침공 연속전투 기능 도입, 파티레이드 개선, 도감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 향상도 이뤄진다.

이벤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3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1회 한정으로 5성 소환석 2개와 즉시 6성 진화가 가능한 아이템 및 즉시 각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