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캐리비안 베이에서 바비큐와 맥주 맛보고 가세요"…바캉스 느낌 물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캐리비안 베이, 메가 BBQ 페스티벌 개최 © 뉴스1(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운영하는 국내 원조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는 먹을 거리가 가득한 '메가 바비큐&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행사는 다음 달 15일까지 계속된다.

야외 레스토랑 산후앙과 하버마스터에서 펼쳐지는 이번 푸드 축제에서는 폭립, 해산물, 치킨 등 바비큐 메뉴 6종과 함께 시원한 맥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스모키한 향이 가득한 폭립과 이색적인 터키레그는 물론 바비큐 스테디셀러인 치킨, 새우, 소시지까지 여름 바캉스와 어울리는 바비큐 메뉴들이 주문과 동시에 그릴에서 구워져 여름 피서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모든 메뉴에는 바비큐와 곁들이면 좋은 빵, 야채, 나쵸 칩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제공돼 풍미를 더 한다. 에딩거, 칭따오, 슈무커 등 시원한 맥주도 마련돼 있어 바비큐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 바비큐 메뉴를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뉴욕에서 온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의 대표 클렌저 '그린클린' 체험 키트를 선착순 1800명에게 제공한다. 다음 달 1일부터 4일까지는 산후앙 레스토랑 앞에 파머시 브랜드 체험존도 운영할 계획이다.
hemingway@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