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샹퍄뉴 출신 오귀에르 르루아르 기념 '뀌베 르누아르' 한정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와인나라는 '아트 콜라보' 시리즈의 두번째 행사로 유명화가 피에르 오귀스트 르루아르(Pierre-Auguste Renoir)의 작품이 그려진 '뀌베 르누아르(Cuvee Renoir)'를 국내 한정수량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뀌베 르누아르는 와인나라가 진행하는 아트 콜라보 두번째 시리즈로 빛나는 색체 표현으로 유명한 그의 작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콜라보가 황금 빛 샴페인이라는 점과 르누아르 서거 100주기를 맞는 해 이기도 해 출시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뀌베 르누아르는 르누아르 재단에서 공식 인증한 샴페인으로 그의 생가가 위치하고 결혼생활을 한 샹파뉴 지역 에소이 마을에서 생산된다. 뀌베 르누아르의 병목과 라벨에는 르누아르의 대표작 '도시에서의 무도회'가 그려져 있다.

이 제품은 아카시아, 백합과 같은 흰 꽃류의 향을 은은하게 즐길수 있으며 샴페인 특유의 버블감이 인상적이다. 라즈베리, 산딸기 등에서 느낄 수 있는 상큼함 때문에 한 모금 마시면 산뜻함은 물론 버블감이 주는 생동감도 느낄 수 있다. 식전주로 가벼운 음식과 곁들여 먹기에 좋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뀌베 르누아르 샴페인을 마셔보면 라벨에 그려진 라벨로 르누아르의 도시에서의 무도회 작품에서 보여지는 아름다움, 우아함, 섬세함, 부드러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며 "작년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에 이어 르누아르 작품을 좋아하는 분들과 와인애호가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와인나라는 출시를 기념해 뀌베 르누아르를 특별할인가 5만9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와인나라 직영매장(경희궁점, 양평점, 서래마을점, 청담점, 동대문점, 코엑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wkim@fnnews.com 김관웅 부동산 선임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