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레인보우식스 시즈’, PC방 서비스 25일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네오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유비소프트의 명작 FPS ‘레인보우식스 시즈’가 네오위즈와 함께 PC방 서비스를 시작한다.

23일 네오위즈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PC방 서비스를 오는 2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전술 멀티플레이 FPS(1인칭 슈팅) 게임이다. 라운드 방식의 짧은 플레이 시간, 소규모 인원의 전술적 협력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위클리 컵, 먼슬리 컵, 하프 이어 컵, 식스 챌린지 코리아 등 다양한 e스포츠 경기들을 통해 보는 재미를 크게 높였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그동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국내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사전 준비를 진행해왔다. 현재 대대적인 서버 관리와 점검으로 완성도를 높인 상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25일 오후 4시부터 일주일간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거친 후 오는 8월 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OBT 기간에도 누구나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PC방 전용 혜택도 준비됐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PC방에서 즐기는 이용자는 PC방 전용 UPLAY를 통해 접속하면 라이선스 없어도 게임 내 대원을 포함해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 장식용 아이템인 ‘부적(총기 액세서리)’도 사용할 수 있다.

문지수 네오위즈 대표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 “PC방 혜택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