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롯데호텔제주, 얼리버드 패키지 '이른 가을의 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롯데호텔제주 전경.


롯데호텔제주, 얼리버드 패키지 '이른 가을의 쉼' 출시

롯데호텔제주는 얼리버드 패키지 '이른 가을의 쉼'을 오는 31일까지 한정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주 52시간 근무제와 유연 근무제 등이 정착되면서 과거와는 달리 여름이 아닌 가을에 휴가를 떠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날씨가 좋아 여행하기 좋은 9월에 휴가를 쓰는 내국인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로 지난해에는 2017년 대비 투숙률이 10%나 증가했고, 올해는 더욱 상승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롯데호텔제주의 얼리버드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베이직, 조식형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베이직형은 '더 라운지'에서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음료권 2매, 조식형은 1박당 2인 조식이 포함됐다. 두 타입 모두 수영장에서 유용한 해온 스위밍 쿠션 1개가 제공된다. 2박 이상 연박 시에는 미니바를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고객은 실내수영장, 사우나, 체련장으로 구성된 피트니스 클럽 무료 이용 혜택과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제주공항 왕복 셔틀버스, 체크인 시 1회 무료 발렛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라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 얼리버드 패키지 예약 시 10만 원 상당의 풍차 라운지 2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독특한 외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롯데호텔제주의 풍차 라운지는 투숙객 전용 라운지로 와인과 맥주를 비롯해 달콤한 디저트들을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한편, 얼리버드 패키지 투숙 기간 동안 온수풀 해온의 풀사이드에서는 매일 오후 7시부터 8시 50분까지 '쉼, 라이브 콘서트'가 마련된다.

김민서 기자 min0812@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