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U+골프, 레슨예능 '쉘위골프in괌'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출연자들이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in괌 공개를 홍보하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부터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in괌을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쉘위골프는 고객이 KLPGA 비시즌 기간 실시간 경기 중계 외에도 골프 영상을 즐기면서 골프 실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U+골프 독점 오리지널 골프레슨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은 U+골프 단일 레슨 콘텐츠 중 가장 많은 시청 건 수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쉘위골프in괌은 시즌1에서 빼어난 스윙과 스타일을 보여준 프로 골퍼 전지선, 다양한 골프 관련 광고에서 스윙을 뽐낸 정현우 프로를 비롯해 모델 박노혁과 최광천이 출연해 실제 괌에 위치한 골프장에서 레슨을 진행한다.

골프 중급자를 대상으로 △미스샷 △트러블샷 △벙커샷 등 다양한 상황에서의 스윙법은 물론 △스코어 관리 △새롭게 바뀐 골프룰 등 실전 라운딩에 중요한 꿀팁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 라운딩시 필참해야 하는 아이템부터 골프클럽이 손상되지 않도록 짐을 싸는 법, 한국인이 자주 찾는 동남아, 중국, 괌 등 나라별 골프장의 특징과 주의점까지 처음으로 해외에 골프여행을 떠나는 골프 팬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 10분 내외의 쉘위골프in괌 콘텐츠는 오는 24일부터 5주동안 U+골프 내 단계별 영상 메뉴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두편씩 공개된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