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벨킨, 아이패드 시리즈용 액정보호 강화유리 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머니투데이

벨킨 아이패드 및 아이패드 프로용 강화유리 '스크린포스 템퍼드 글라스' /사진=벨킨<br>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벨킨이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프로를 위한 화면 보호 강화유리 '스크린포스 템퍼드 글라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이패드 9.7인치(에어, 에어2, 프로, 5세대, 6세대 호환),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2018년 모델),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인치(2018년 모델)까지 기종별 화면 크기에 맞춰 3종으로 출시됐다.

제품은 고급 소재를 사용해 실제 화면을 터치하는 것과 같은 터치감을 제공하며, 화면에 보이는 픽셀을 있는 그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투명도를 극대화했다.

경도 테스트 최고 등급인 9H 표면 경도로 외부 충격이나 스크래치로부터 화면을 보호한다. 케이스와의 호환성도 높였다. 애플 제품을 포함한 대부분의 보호 케이스 제품을 장착해도 들뜸 현상이 발생하지 않는다.

신지나 한국 벨킨 지사장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태블릿, 랩톱 등 여러 기기에 대한 프리미엄 강화유리 제품군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의 판매 가격은 온라인 공식몰 판매가 기준 9.7인치용 3만4900원, 11인치용 3만9900원, 12.9인치용 4만4900원이다.

박효주 기자 app@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