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와콤, ‘코믹콘 서울 2019’ 부스 참가해 드로잉쇼 등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와콤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코믹콘 서울2019(Comic Con Seoul 2019)’에 브랜드 부스를 열고 와콤 타블렛 전 모델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와콤 부스를 운영하고,유명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드로잉쇼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코믹콘 서울은 전세계 코믹, 영화, 드라마, 게임, 토이, 피규어,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한국 최고의 글로벌 팝 컬처 페스티벌이다. 와콤은 이번 행사에서 와콤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만화 및 애니메이션, 캐릭터 제작 등을 위한 와콤 신티크프로, 와콤 인튜어스프로, 최신 와콤 신티크22등 전 라인업을 전시해 누구나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3일(토) 와콤 부스에서는 다음 웹툰 <창백한 말>의 추혜연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쇼 행사가 진행된다. 추혜연 작가는2011년부터 다음에서 웹툰<창백한 말>을 연재 중이며,서정적인 그림과 연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작가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스테이지 공간에서 와콤 타블렛을 활용한 유명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드로잉쇼가 마련될 예정이다.▲인기 웹툰 작가'레바의 은밀한 드로? 과외’,▲<배트맨 비욘드> <슈퍼맨>코믹스를 작업한 버나드 창 작가가 선보이는 ‘버나드 창 라이브 드로잉’,▲’크리에이터 뉴이와 함께하는 프린세스 커넥트 드로잉 쇼!’ 등에서는 아티스트들이 와콤 신티크프로24를 활용해 드로잉 시연을 선보이며,▲게임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마블 컨셉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이인혁 작가는 와콤 인튜어스프로를 활용해'이인혁 라이브 드로잉'세션을 진행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올해 코믹콘 서울에서는 만화,영화,애니메이션 등 최신 문화 콘텐츠는 물론,평소 쉽게 만날 수 없었던 각 분야의 유명 아티스트들의 드로잉쇼까지 마련돼 보다 풍성한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유저들이 코믹콘 서울,와콤 부스를 방문해 최신 디지털 창작 트렌드를 접하고,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