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유튜브 크리에이터용 크로마키, '그린 스크린MT' 나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엘가토는 는유튜버, 스트리머, BJ등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대형 거치식 크로마키 판넬 '그린 스크린MT'를 국내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그린 스크린MT’는 2,000*1800mm 파노라마크기의 매끄러운 구조로 크리에이터들에게 정지이미지부터 현란한 게임, 여행,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영상을 장소 구애없이 넣을 수 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천 형태가 아니라서 벽이나 천장에 고정해 사용여부에 따라 펼치거나 넣을 수 있다. 크리에이터가 핸들을 원하는 위치에 당겨 내리면 정밀롤러가 자동으로 펴지며 고정된다. 사용 후에는 다시 핸들을 잡아당겼다 놓으면 자동으로 되감겨 튼튼한 금속 케이스 안으로 사라진다.

또 ‘그린스크린MT'는 종이가 아닌프리미엄 패브릭을 적용해 매끄러운 고퀄리티 표면이 구김없이 펼쳐지며 최적화된 크로마 그린 컬러톤은 크리에이터들에게 가장 깔끔한 방송화면을 보장한다.100%폴리에스터 소재는 습기와 찢어짐에 강한 내구성을 지닌다.

‘그린스크린MT'를 선보인 엘가토 브랜드는 2002년 이브TV컬렉션을 출시한 이래 수년간 모든 크리에이터가 고품질의 전문 콘텐츠를 생산해낼 수 있는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독일 및 캘리포니아에서 디자인되어 전 세계80개국 이상의 대형 판매처에서 거래되고 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