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밀리의 서재,스타벅스에 도서 콘텐츠 16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밀리의 서재가 8월의 바캉스 시즌과 어울리는 16권의 도서 콘텐츠를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공한다. /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가 8월의 바캉스 시즌과 어울리는 16권의 도서 콘텐츠를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번 달 5일부터 오는 9월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밀리의 서재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와이파이를 사용하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웹 뷰어 베타버전을 통해 도서 콘텐츠 16권을 읽을 수 있다. 밀리의 서재가 개발한 웹 뷰어는 스타벅스 이벤트 전용으로 개발됐으며, 이벤트 기간에만 한정적으로 운영된다.

밀리의 서재 이창훈 마케팅 팀장은 "북캉스 이벤트는 여행, 유머, 취향, 힐링 등 4개 콘셉트"이라며 "각 콘셉트마다 4권씩 총 16권의 전자책을 제공하는데, 1권당 30분에서 1시간 정도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이 공통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스타벅스 고객들이 최근 트렌드인 북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현재 밀리의 서재에는 총 3만3000권에 이르는 전자책이 있으며, 연말까지 5만권 내외로 확충할 예정이다. 나아가 ▲전자책과 오디오북이 결합된 형태의 리딩북 ▲도서를 기반으로 한 웹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독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데일리샷과 함께 서울 시내 주요 펍과 제휴한 '밀리 플레이스 방문 시 매일 맥주 첫 잔 무제한 무료 제공' 오프라인 캠페인을 오는 12월까지 진행 중이다.

구서윤 기자 yuni251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