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신협, 체크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9월22일까지 631명에게 총 1830만원 상당 상금·상품 지급

- 신협체크카드 10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 가능

메트로신문사

신협중앙회는 오는 9월 22일까지 총 1830만원 상당의 '신협체크카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모든 신협체크카드를 대상으로 누적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일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결제금액에 따라 ▲150만원 이상 여행상품권 ▲100만원 이상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이상 전자제품 상품권 ▲20만원 이상 스타벅스 이-기프트카드 ▲10만원 이상 체크카드 현금캐시백을 추첨해 지급한다. 카드번호를 기준으로 추첨하기 때문에 여러 개의 카드를 지니고 있다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누적결제금액 해당구간의 하위구간에도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또 네이버 블로그에 '신협체크카드 추석맞이 이벤트' 관련 콘텐츠를 게시하는 홍보 이벤트가 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 자정까지 게시를 완료하고 '게시물링크·성명·휴대폰번호'를 이벤트 관련 메일로 전송해야 접수가 완료된다. 접수된 게시물 중 우수작 6건에 시상금을 지급하고, 무작위 추첨한 10건에 대해서도 5만원씩 지급한다. 시상 대상이 될 경우 네이버 이메일을 통해 본인확인을 진행하고 계좌로 시상금을 직접 지급한다.

이벤트 결과는 10월 중순 경 신협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문자메시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이벤트 상품 및 상금과 관련한 제세금은 신협중앙회가 부담한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 및 추석맞이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는 신협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성영 신협중앙회 결제사업팀장은 "최근 신협체크카드 매출액이 급속도로 증가했다"며 "회원 감사이벤트로 이번 추석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남식 신협중앙회 신용사업 본부장은 "간편결제와 모바일 앱 결제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CU 빅 페이'체크카드도 하반기 중에 출시할 예정으로, 신협체크카드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더욱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홍민영 기자 hong93@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