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햇님달님 닮은 거북이가 뛴다'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신상' 점핑터틀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신규어트랙션 점핑터틀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거북이가 뛴다’ 롯데몰 은평점 3, 4층에 위치한 어린이 테마파크 롯데월드 언더씨킹덤(대표 박동기)이 14일 신규 어트랙션 ‘점핑터틀’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스포츠서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신규어트랙션 점핑터틀



신규 어트랙션 점핑터틀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인기 시설인 ‘햇님달님’의 언더씨킹덤 버전으로, 아이들에게 친숙한 전래동화 별주부전의 내용을 담아 파도를 타고 용궁을 향하는 자라와 토끼의 스토리를 어트랙션에 적용했다.

좌석이 위 아래로 오르락 내리락 하며 마치 자라를 타고 신비한 바닷속왕국을 여행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신장 90㎝ 이상 140㎝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최대 6명까지 탑승 가능하다.

스포츠서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신규어트랙션 점핑터틀



점핑터틀 오픈을 기념해 25일까지 점핑터틀 탑승 영상이나 사진을 #롯데월드언더씨킹덤 #점핑터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언더씨킹덤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31일까지 ‘나는야 자라!’ 이벤트를 열고 배낭을 착용하고 입장하는 고객에게 본인 및 동반 2명까지 성인 7500원, 어린이 1만6000원(주말, 및 공휴일 성인 8000원, 어린이 1만7000원)의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스포츠서울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신규어트랙션 점핑터틀



이 밖에도 직장을 다니는 워킹대디, 워킹맘을 위한 ‘5시 이후 아이와 함께’ 우대도 마련했다. 오후 5시 이후 입장하는 고객이라면 성인 6000원, 어린이 1만4000원이라는 알뜰한 가격으로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을 이용할 수 있으니 퇴근 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