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색조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블랙루즈는 오는 23일 신제품 컬러 락 하트틴트 출시를 앞두고 첫 브랜드 모델로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위키미키 최유정을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최유정은 프로듀스101 출연 때부터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사랑받아 온 바 있으며 상큼발랄한 매력으로 1020세대에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블랙루즈 관계자는 "최유정 특유의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블랙루즈의 신제품 하트시리즈 제품 이미지와 잘 부합해 브랜드 첫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통통튀는 최유정의 매력과 블랙루즈의 제품력이 만나 더욱 시너지 효과가 생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블랙루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하트 시리즈 '컬러 락 하트 틴트'는 하트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패키징이 특징인 리얼 벨벳 텍스쳐의 립 제품으로 수줍은당근치즈, 두근두근로즈, 너랑나랑자몽, 알콩달콩베리, 도발하는체리 등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회사 관계자는 "뉴트로 컨셉으로 진행된 신제품에 대한 신규 지면 광고와 영상광고 촬영을 모두 마친 상태로 최유정 특유의 표정 연기와 깜찍한 매력으로 주어진 컨셉을 완벽 소화하며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고 전했다.
최유정 소속 걸그룹 위키미키는 지난 14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락앤롤(LOCK END LOL)'의 리패키지 앨범 '위크앤롤'(WEEK END LOL)을 발매하고 오는 16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타이틀 곡인 '티키타카'(Tiki-Taka)로 본격적 여름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최유정은 10월 아이오아이로 재결합해 컴백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