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백화점 ©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은 하반기 웨딩 시즌을 맞아 다음 달 15일까지 전 점에서 예비 신혼부부 대상 '갤러리아 웨딩페어'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일리지에 신규 가입하고, 경품 행사에 응모한 고객에게 다음 달 20일 추첨을 통해 신혼부부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유명한 다이슨 인기가전 3종(다이슨 V11 컴플리트 플러스·TP04 공기청정기·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을 증정한다.
또 웨딩페어 중 가입한 고객이 갤러리아카드로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추가 5%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하고, 사은품으로는 '스웨디시드림 핸드크림 & 핸드솝 세트' 또는 '갤러리아 상품권 1만원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웨딩 마일리지 고객 대상 브랜드별 혜택도 다양하다. 코스메틱·여성의류·남성의류·가전·가구 등 브랜드별로 웨딩 마일리지 고객을 위한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웨딩페어 기간 마일리지에 가입만 해도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며 "구매금액별 다양한 혜택과 적립금액의 최대 7%까지 돌려주는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스마트하게 혼수를 마련할 수 있도록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가입은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웨딩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적립 기간은 회원가입 6개월이며, 적립 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keo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