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뮤지컬 ‘시아와 친구들:트레저헌터즈’ 공연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장흥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2019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의 하나인 국·공립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어린이뮤지컬 ‘시아와 친구들:트레저헌터즈’ 공연을 내달 5일 오전 11시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트레저헌터즈’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고니(용), 키니(원숭이), 엘리(코끼리), 칼리(자칼), 페리(앵무새)와 이들을 이끌어가는 ‘시아’라는 인간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들이 여러 나라의 문화유산을 소개하며 아시아의 어린이들과 우정을 쌓아가는 내용으로 영상, 드론 등 어린이 관객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볼거리로 꾸며졌다.
군 관계자는 “어린이 뮤지컬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군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군민의 공연문화 향유기회 확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어린이 뮤지컬은 3세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고, 예매는 오는 27일부터 문화N티켓 홈페이지, 문화N티켓 어플, 문예회관 무인 발권기(신용카드 결제)로 가능하다. 관람료는 5000원이며 장흥문화예술회관에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newsfact1@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