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대우건설, 특화설계로 공간활용성 높인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 대우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우건설은 안방 광폭설계, 팬트리·알파룸 제공 등 공간활용성을 높인 푸르지오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한 ‘운정신도시 파크 푸르지오’의 선착순 분양에 돌입했다고 16일 밝혔다.

파주 운정3지구 A14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8층, 7개동 710세대(전용 ▲59A㎡ 88세대 ▲59B㎡ 104세대 ▲59C㎡ 104세대 ▲84A㎡ 155세대 ▲84B㎡ 75세대 ▲84C㎡ 18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200만원대다.

특히 4베이·3룸 신평면을 도입해 공간활용과 실용성이 뛰어나고, 전용 59㎡ 전 타입의 경우 드레스룸과 파우더룸 등 수납공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84㎡B·C타입은 안방 광폭설계가 적용됐으며,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알파룸이 제공된다.

또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에 유리하고, 낮은 건폐율(12.19%)과 넓은 동간 거리로 사생활보호를 강화했다. 세대 내에는 매립형 샤워수전과 욕조수전을 설치하고 에너지 절감을 위한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난방 에너지 절감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장치, LED 조명도 도입할 예정이다.

아울러 단지를 5개의 존(Zone)으로 나눠 단지 외곽에서부터 세대 내로 진입할 때까지 첨단 장비를 활용해 범죄와 사고를 예방하는 보안시스템인 5ZSS(Five Zones Security System)를 한단계 끌어 올린 New 푸르지오 ‘Be Smart’ 프리미엄을 구현했다.

사업지 인근의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A노선 운정역(예정)이 개통될 경우 서울역까지 20분, 강남 삼성역까지 25분내에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도보통학거리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가 계획돼 있다. 아울러 단지 남측으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되는 상업시설 부지(예정)와 인근에 의료시설 부지가 위치해 있다.

계약자에게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일원에 마련돼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2022년 1월이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