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N컷]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차승원의 반전 매력…메인 예고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스틸 컷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이계벽 감독)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6일 배급사 NEW가 공개한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미스터 리(Mr. Lee) 철수 역을 맡은 배우 차승원의 코믹한 모습이 담겼다. 특히 칼국수 맛집의 주방을 책임지는 철수의 미스터리한 매력과 반전 스토리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완벽한 비주얼에 압도적 카리스마를 갖췄지만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하고 싶은 말은 다 하는 솔직한 철수의 반전 매력은 시선을 사로잡는다. 철수 앞에 벼락처럼 떨어진, 어른보다 더 어른 같은 딸 샛별은 아빠 철수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갖고 있어 케미스트리를 예고한다.

벼락 맞은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던 첫 만남을 시작으로, 예기치 못한 여행을 떠나게 된 초보 부녀 철수와 샛별은 좌충우돌하는 부녀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배우 박해준, 김혜옥, 전혜빈 등 개성과 연기력을 갖춘 코미디 신스틸러들이 철수와 샛별을 쫓는 '미스터 리' 가족으로 출동해 예상 못 한 반전을 안길 예정이다.

코미디 영화로만 1400만 관객을 웃긴 배우 차승원은 12년 만에 '힘을 내요, 미스터 리'를 통해 코미디로 돌아왔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올해 추석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