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2 (일)

가평 취약계층 아동-군부대 장병 돕기 자선파티 내일 열린다…개그맨 박명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평=뉴스핌] 박다솜 기자 = 경기도 가평군 어거스트 청평 리조트에서 오는 17일 오후 8시 취약계층 아동과 군부대 장병들을 위한 후원금 모집 자선파티가 열린다.

16일 가평군과 와리가리커피에 따르면 가평 군민들의 건전한 여가활동과 기부문화 조성을 위해 '기부+음악'이라는 슬로건으로 '와리가리 지알 페스티벌(WALIGALI G.R FESTIVAL)'을 갖는다. 페스티벌에는 스페셜 디제이로 국내 유명 개그맨이자 방송인 박명수 씨가 출연해 디제잉 쇼를 진행하고 레이싱 모델들의 포토타임과 퍼포먼스가 진행된다.

뉴스핌

개그맨 박명수가 한 자선파티 기부 행사장에서 DJ를 보고 있는 모습.[사진=와리가리커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와리가리 지알 페스티벌은 개그맨, DJ, 레이싱 모델 등 엔터테인먼트가 구성하고 있는 인적자원이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재능을 기부함으로써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군민들은 와리가리에서 제공하는 음악과 커피 무료 시음 등을 통해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하면 된다.

수익금 전액은 가평군청에 기부되며 66사단에 트위스트 팩, 마스크 팩 등 자체 개발한 와리가리코스메틱 화장품을 지원한다. 이번 후원금 모집 자선파티는 행복한 건축사사무소, 세무법인 성우, HR하우징 등이 후원한다.

와리가리(www.waligali.com)는 커피숍, 피시방, 코스메틱 화장품 등을 프렌차이즈로 운영하는 기업으로 커피 유통과 판매, 클럽·파티 페스티벌 등을 통해 기부문화 정착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이번 페스티벌에 군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yx09@newspim.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